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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노트

본앙주 2017. 4. 21. 13:10

영업 노트

전년에 등장한 슈퍼 스포츠 A1에 이어 '67 년에 새롭게 데뷔 한 C2SS와 A7의 영업 노트입니다. 지금까지의 메그를 중심으로 한 실용 차 라인업에서 휴식을 도모 "영 가와사키」를 캐치 프레이즈로 새로운 스포츠 색상을 전면에 내세운 가와사키. C2SS이 클래스 최초의 본격적인 더블 크래들 프레임의 스크램블러. A7은 호평을 얻고있다 A1 형제 차량 라인업의 정점에있는 W1과 거의 동등한 성능을 가진 고성능 차량입니다. 윤활은 경주 A1-R과 동일한 인 프로젝트 루브기구를 채용하고 분리 급유의 신뢰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타사 제품과의 비교에서는 90와 125 클래스의 중간이라는 C2SS는 좀 더 라이벌이라고 말할 차종이 없지만 자사의 기본 모델에서 실용 차 C1보다 고성능으로 1 만엔 싸다 설정하는 것이 재미 있네요.
A7은 A1 기반이므로 350cc 풀 사이즈는 아니지만 파워의 가와사키의 면목 약으로 세계 최고 속도를 겨냥한 DOHC450의 CB450에 육박하는 성능입니다.
이 무렵부터 전력을 판매에 A 시리즈와 마하, 그리고 '70 년대부터 Z까지 가장 인기있는 가와사키 차량이 한꺼번에 데뷔 황금 시대입니다.